한국 미국 일본 중국 베트남

 

부산·울산·경남 창원특례시, 2024년 가족사랑의 날 성료 25가정 74명 대상, 가족소망나눔 & 밤 티라미수 만들기로 가족사랑 실천의 장 펼쳐

페이지 정보

복지방송 승인일시 입력 24-11-28 13:08 0건

본문

  • 창원특례시, 2024년 가족사랑의 날 성료(여성가족과).jpg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지난 27일 여성회관 창원관에서 25가정 74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족사랑의 날(6)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2024년을 되돌아보며 가정 내 우리의 행복과 기쁨이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가족사랑 캠페인_가족 소회 및 소망 나눔 밤 티라미수 만들기 활동을 하며 가족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가정은 아이들이 성인이 되어 가족이 함께하는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서로의 도란도란 생각도 나눠보고 알찬 시간이었으며, 다양한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44~11월 총 6회에 걸쳐 진행된 가족사랑의 날은 총 117가정 360명이 참여하였으며 주제별 가족사랑 캠페인 활동 및 체험으로 가족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었으며 가족관계 향상에도 기여했다.

     

     

     

    최종옥 여성가족과장은 가족사랑 실천과 가족친화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가족사랑의 날에 창원특례시민의 많은 참여에 감사드린다.”“2025년에도 알차고 풍성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추천0
    profile_image
    복지방송
    news@koreaw.or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