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국 일본 중국 베트남

 

부산·울산·경남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조찬세미나 참석... 기업 소통 강화

페이지 정보

복지방송 승인일시 2025-03-14 10:43:58 입력 25-03-14 10:41 0건

본문

  • ★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조찬세미나 참석... 기업 소통 강화(지역경제과) (1).jpg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지난 13일 창원상공회의소 조찬세미나에 참석해 기업인들과 강연을 듣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최재호 창원상공회의소 회장은 강연 전 인사말씀을 통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시와 소상공인 관련 기관단체와 함께 지역상품권 구매 캠페인을 준비 중이라며 의원사 대표들의 참여를 요청했다.

     

    홍남표 시장은 오늘날 인공지능과 초연결 정보통신 기술 발달로 정책 결정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 “시도 AI혁신팀을 신설해 AI기술을 행정업무 전반에 접목활용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창원의 주력 산업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과 인프라 구축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조찬세미나에서는 이경일 솔트룩스 대표가 인공지능과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많은 기업인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추천0
    profile_image
    복지방송
    news@koreaw.or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