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사)대한곡물협회 경북지회, 산불 피해복구 성금 3천만원 기탁 회원사 자발적 참여 통해 조성...피해주민 생활 안정에 기여
페이지 정보
본문
사단법인 대한곡물협회 경북지회는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겪는 지역 주민을 지원하기 위해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지회는 24일 경북도청을 방문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피해 지역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한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본 성금은 협회 회원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되었으며,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재민의 생활 안정과 복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한곡물협회는 곡물 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유통질서 확립, 식량안보 강화 및 국가양정정책 수행 등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로 공공성과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재해 지원에도 지속적으로 힘써오고 있다.
이용형 경북지회장은 “이번 산불로 큰 피해를 본 주민들께 깊은 위로를 전하며, 이번 성금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협회가 되도록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학홍 행정부지사는 “대한곡물협회 경북지회의 따뜻한 나눔에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피해 주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추천0
저작권자 © 대한복지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복지방송
news@koreaw.org
news@koreaw.org
- 이전글광주광역시, 광주공원 현충탑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거행 25.06.06
- 다음글충남도,북한이탈주민 지원 강화 논의 25.04.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