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국 일본 중국 베트남

 

사회 건보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 사랑나눔 배식봉사 및 기부 활동 노인의 날 맞이 따뜻한 한 끼 배식봉사와 귤40상자 기부

페이지 정보

복지방송 승인일시 2024-10-02 18:08:47 입력 24-10-02 18:08 0건

본문

  • 사랑나눔 배식봉사 기부 사진.jpeg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본부장 윤정욱)는 지난 달 30광주광역시 북구 두암동 소재 천사무료급식소에서 노인의 날을 맞아 사랑나눔 배식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과일()40상자(1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천사무료급식소는 광주지역에 경제적으로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독거 노인, 노숙인 등 소외계층 약 400여 명에게 매주 3(금요일)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윤정욱 본부장을 비롯한 건이강이 봉사단원 20명이 참여했으며,식사자들에게 식사 맛있게 드시고 늘 건강 하세요라는 인사말과 함께 따뜻한 설렁탕과 후식으로 귤을 대접했다.

     

    건보공단 윤정욱 본부장은 따뜻하고 정성이 담긴 식사를 어르신들에게대접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고, 밥 한끼 이상의 나눔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해준 천사무료급식소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공단은 지역사회 내 소외된 어르신이 없도록 촘촘하게 맞춤형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건이강이 봉사단은 매월 1회 천사무료급식소에서 독거 어르신 및 노숙인 등 소외계층의텅 빈 밥상을 채워 줄 따뜻한 한 끼 배식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단은 국민 곁에서 푸른 하늘빛 희망이 되겠다는 뜻의 건강보험사회공헌 하늘반창고라는 사회공헌 브랜드를 신설해 의료봉사,빨래봉사, 집수리 봉사, 은둔형외톨이 청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추천0
    profile_image
    복지방송
    news@koreaw.or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